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알아보고 가자

by 정몬 2017. 8. 8.
반응형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편지를 보내주는 우체국에서 운영하는 택배 방문접수하는 방법과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은 우편을 전달해주는 곳으로 택배가 활성화가 되기 전에는 모든 물건이 우체국을 통해서만 배달이 되는 줄 알고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 우체국 택배

포털 사이트에 우체국택배를 검색하신 후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화면 가운데 우체국 택배 신청이 위치해 있습니다. 택배 반품을 하시는 분은 옆에 메뉴를 클릭하고 이동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우체국 로그인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전에 인터넷을 통해 사전 등록 후에 이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비회원 신청하기를 통해서 바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에는 조금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택배 방문 접수 시간

서비스를 신청 가능한 시간은 연중 무휴 24시간 인터넷을 통해서 이뤄지지만, 방문접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우체국 별로 운영 시간이 상이하다고 하니 꼭 확인 후에 방문하셔서 업무를 보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셨스면 좋겠습니다.


# 정보입력

약관에 동의를 하신 뒤에 신정하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 표시는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 물품정보

우체국에 택배를 사전 접수할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품에 대한 정보인데요, 취급 제한 품목이 존재하기 때문에 내용물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제한품목

우체국을 통해 방문접수를 하실 경우 취급이 제한되는 품목이 있는데요, 화폐나 대형 가구, 어류 등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하는 방법과 방문접수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안전하고 편리하 우체국 택배 이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