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세계 최고라 불리우는 시계 브랜드 best 5

by 정몬 2016. 12. 2.
반응형

남자 악세사리의 상징 시계, 오늘은 세계 최고의 시계 브랜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화점에서도 볼 수 없는 베스트 시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PATEK PHILIPPE (파텍 필립)

1839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창립 뚜르비옹, 퍼페츄얼 칼렌더, 알람등 복잡한 시계를 생산하는데 가장 심플한 시계의 경우 1000만원 내외이며, 비싼 모델들은 8억~10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최상급, 한정판 모델로 가면 로또에 당첨되는 정도로는 엄두도 못 내는 그야말로 상상 그 이상의 가격으로 실제로 양면시계인 Sky Moon Tourbillon 모델이 169만 달러(약 18억) 즉구가로 올라온 적이 있으며, 누군가에게 낙찰되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2. BREGUET (브루겟)

스위스에서 1775년 설립된 회사, 파텍 필립의 최대의 라이벌 회사입니다. 역시 뚜르비옹 같은 시계기술의 결정체를 보여주며, 시계 무브먼트를 잘만드는 회사입니다. 현재는 세계 최대의 시계생산그룹인 스위스 스와치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입니다.



3. AUDEMARS PIGUET (오데마 삐게)

1875년에 스위스에서 설립 다른 최고의 브랜드들과 비슷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70년 최초로 출시된 럭셔리 스포츠 워치 라인으로 디자인 완성도가 매우 뛰어나고 금속 피니싱이 최상급이라고 합니다.






4. VACHERON CONSTANTIN (바쉐론 콘스탄틴)

1755년에 제네바에서 창립, 현재에도 제네바 시내 한복판에 바쉐론 콘스탄틴 본사 건물과 시계 박물관이 있습니다. 나폴레옹 1세, 교황 비오 11세, 해리 트루먼 대통령, 순종 등이 착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렴한 3백만원대부터 8억 이상 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5. BLANCPAIN (블랑팡)

1735년 시작된 270년의 역사가 넘는 스위스 브랜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오토매틱 와인딩 손목시계인 블랑팡 1735는 740개의 부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약 10억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였나요?

공감과 공유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