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휴가가서 멋있는 사진 찍는 팁

by 정몬 2016. 12. 19.
반응형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자신이 먹거나 구경한 곳에서 추억을 남기기 위해 가장 많은 행동을 하는 것이 사진을 찍는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휴가를 준비하고 이제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휴가가서 멋있는 사진을 찍는 팁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아름다운 추억을 그대로 담아오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1. 많은 사진을 찍기 위해 항상 카메라를 휴대하세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이용합니다. 여행을 즐기시면서 순간 아름다운 장면을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항시 가지도 다니며 많은 사진을 담을 수 있도록 용량이 많은 메모리카드로 함께 가지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동물들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오로라 또는 유성을 보았는데 카메라가 없다는 것은 정말 슬프기 때문입니다.




2. 빛에 위치를 확인하세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경우에는 선명하고 노출이 잘 되기 위해서 햇빛을 등지고 사진을 찍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진 찍는 법을 익혀서 야외나 빛에 위치에 따라서 사진 찍는 연습도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나오는 카메라는 성능이 좋기 때문에, 그리고 마음껏 찍었다가 삭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금방 익히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3. 사람과 생활하는 장면을 찍으세요.

혼자 여행을 다니는 경우에도 멋있는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따로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바로 관광을 하는 사람들이나 현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모델로 사진을 찍으시는 겁니다. 따로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되고 누군가의 도움 없이도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주변 정리를 하십시오.

아무리 경치가 좋은 곳이라도 주변이 지져분하다면, 최고 또는 멋진 사진이 되는데 옥의 티가 될 수가 있습니다. 해변에 잔가지가 있거나, 산에 쓰레기가 있다면 정리를 하신 후에 사진을 찍으시기 바랍니다. 환경 보호도 하고 깔끔하고 아름다운 사진은 추억으로 담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5. SNS를 잘 이용하세요,

거대하고 웅장한 사진만이 여행에서 멋진 사진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스타나 페이스북을 이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신이 여행을 하고 있는 곳을 찍어서 한편의 다큐멘터리로만들어보는 것인데요, 지나가는 아이들이나 차, 길가의 있는 식당 간판, 신호등, 그 지역 건물에 일부분이나 독특한 건축 양식 등 사진을 찍어가면서 이야기를 만들면 가장 멋진 사진이 탄생할 것입니다.




누구나 여행을 하면서 최고의 사진을 남기고 싶어하는데요, 멋있는 사진 찍는 팁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