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해외 여행시 비행기에 꼭 가지고 타야하는 리스트

by 정몬 2016. 12. 22.
반응형

우리는 해외 여행을 가면 많은 짐을 가지고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비행기에는 내에는 반입할 수 있는 물건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대부분 수하물로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면서 꼭 기내 가지고 들어가야하는 물건들이 있는데요, 어떤 것들을 가지고 타야하는지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여권과 펜을 준비하세요.


해외 여행을 가게되면 도착하기 전이나 도착 후에 입국 심사를 위한 세관 양식을 작성하게 됩니다. 착륙 후에 작성을 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복잡하기 때문에 대부분 비행기 안에서 작성을 하는데요, 작성시 펜은 별도로 지급해주지 않으며, 여권번호를 필수 기입해야하기 때문에 여권과 펜은 꼭 가지고 타시기 바랍니다.




2. 화장품과 의약품을 챙기세요.


경유지를 통해서 해외를 가거나, 비행 지연으로 인해서 장기간 수하물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약을 복용해야 한다면,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또한, 장기간 지연될 것을 대비해서 화장품을 비롯한 칫솔, 클렌저 등의 세면도구와 물티슈도 함께 챙기시기 바랍니다.




3. 물병을 챙기세요.


장거리 비행은 항상 목마름이 함께 갑니다. 빈 물병을 포장한 후에 보안대를 통과를 하면 항시 물을 채워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4. 여분의 옷과 수영복을 챙기세요.


여행지에 도착을 하시면 짐부터 정리를 하실껍니까? 아니면 아름다운 해변으로 달려가실 겁니까? 수영복이나 여행지에서 입을 간편한 옷들을 짐들과 함께 넣어두면 놀러가기 전 객실 안은 난장판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체크인과 동시에 해변으로 달려가고 싶으면 여분의 옷과 수영복은 따로 들고 타시기 바랍니다.




5. 간식을 챙기세요.


장거리 여행시에 기내식이 나오지만, 그것으로 심심한 입을 채워주기에는 많이 모자를 것이고 기내식 사이에 정말 배가 고플경우에 유용하게 허기진 배를 채우실 수 있습니다.




6. 비행기에 꼭 가지고 타야하는 리스트를 정리했습니다.


필수로 챙겨야 하는 리스트를 나열해 드리겠습니다. 여행시 참고를 하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여권, 신용카드, 건강보험증, 호텔 예약 및 렌트카 관련 인쇄물, 헤드폰, 손소독제, 귀마개, 수면안대, 가벼운 자켓, 펜, 잡지나 테블릿, 옷이나 수영복, 물병 


지금까지 해외 여행시 비행기에 꼭 가지고 타야하는 리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하게되는 경우 여러가지 변수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여러가지 상황을 염두해서 철저하게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