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monster

어느 누구도 설명할 수 없는 놀라운 사진 9선

by 정몬 2016. 12. 23.
반응형

세상에는 정말 아름다운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드넓은 자연이나 동물들의 색다른 모습 그리고 잊어서는 안되는 역사가 되는 사진까지 사진 한장한장에는 정말 많은 의미와 시간이 담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발견을 하고 사진을 찍어도 그 어느누구도 설명할 수 없는 그 당시 살았던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놀라운 사진들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추측과 논란의 중심에 있는 사진들인데요, 여러분이 사진에 나온 것을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면, 전 세계는 아마 여러분을 집중할 것입니다.


 

1. Moa Birds

뉴질랜드에서 멸종된 거대새입니다.




2. Temple Complex of Saksaywaman, Peru

단지로 구성이 된 페루에 사원으로 당시 설명하기 어려운 견고한 건축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3. Gate of the Sun, Bolivia

문 가운데에는 비라코차가 세겨져 있고 인간 종말을 예연하는 고대 상형문자가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4. Longyou Caves, China

룽유 동굴은 사람이 임의적으로 만든 거대한 동굴입니다. 만들어진 목적과 동원된 인원의 규모는 아직도 미스테리하고 합니다.




5. Unfinished Obelisk, Egypt

이집트에 미완성된 오벨리스크 입니다. 거대한 바위를 깍아서 만들다가 중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6. Underwater City of Yonaguni, Japan

일본 바다 아래 요나구니라는 수중 도시입니다. 




7. Mohenjo-daro Pakistan

인더스 문명이 시작한 곳으로 아마 그 당시에 제대로 계획해서 세운 최초의 도시일거라는 추측을 하는 곳입니다.




8. L Anse aux Meadows, Canada

바이킹이 북아메리카에 콜롬버스보다 먼저 도달했을 거라는 설을 최초로 입증한 바이킹의 거주 유적지입니다.




9. Giant stone spheres of Costa Rica

코스타리카에서 발견된 2천여개의 미스테리한 돌구입니다. 과거 기술로 만들었다고 하기엔 너무나 정교한 구라고 하는데요,정말 미스테리합니다.





세상에는 신기하고 미스테리한게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직접 가서 보기는 어렵지만, 사진으로나마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라며, 재미있으셨다면 공감과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