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비상금, 귀중품 숨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장소 베스트6

by 정몬 2017. 3. 5.
반응형

비상금은 비상시에 사용하기 위한 돈으로 많은 분들이 혹시나 하는 생각에 모아두곤 합니다. 하지만 현금으로 가지고 있기때문에 여러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기 쉽상인데요, 비상금을 숨기시는데 많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기상천외한 장소 베스트6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미 알고 계셨다면 당신은 비상금 숨기기 고수가 분명합니다.




1. 문 위

문 위쪽에 작은 공간을 만들어서 비상금과 중요한 자료, 귀금속을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정말 기가 막히고 상상도 할 수 없는 위치입니다.




2. 집 앞 마당이나 텃밥

눈에 띄지 않게 비상금이나 귀금속을 숨길 수 있는 방법으로 땅을 판 뒤에 물통 등을 넣은 후 작은 돌로 표시를 해두는 방법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그 위에 흙이 덮어졌을 경우 찾기 매우 어렵다는 점입니다.




3. 액자 뒷부분

사진을 보관하는 대부분의 액자는 작은 틈이 있습니다. 이 곳은 물건을 숨기기 좋은 곳 중에 한 곳인데요, 주로 현금을 숨길때 많이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4. 양상추 속

이 방법은 장기적으로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방법입니다. 양상추 속에 귀중품을 넣고 냉장고에 보관을 하면, 요리를 하는 사람이 아닌이상 절대 만질일이 없기 때문이죠.




5. 책 사이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했을 방법 중에 하나로, 멀쩡한 책 속을 칼로 잘라서 공간을 만든 후에 보관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실때 주의하실 점은 절대로 읽어보지 않을 책에다가 작업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6. 키보드 

조금 오래된 두꺼운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해외에서는 키보드 모형의 보관함(사진)이 나올 정도로 정교한 방법으로 정말 누구도 이 곳에 돈이 있을 거란 생각을 못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비상금 숨기기 가장 좋은 장소 6선겸 해외여행시 귀중품을 숨겨두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