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계정 찾기 쉽게 따라하는 방법

by 정몬 2017. 8. 16.
반응형

PC 게임은 불법 복제는 오래전부터 문제점으로 야기되었고, 국내를 물론 해외 게임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주며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문제중에 하나입니다.



스팀이라는 곳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해주는 해결책으로 등장 하였습니다. 자사의 게임인 하프라이프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등을 실행하기 위해서 만든 서비스로 처음 운영을 하기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회사에서 만든 게임을 추가하기 시작하면서, 지금의 모습으로 완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온라임 게임과 마찬가지로 PC 게임을 멀티플레이로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나 정품 게임을 구매를 하시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신데요, 구매와 설치가 모두 온라인상에서 진행이 되기때문에 계정만 있으면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팀을 오랜만에 접속을 하셔서 계정이 기억이 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스팀 계정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계정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웹 상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계정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클릭을 우선 하시면 되는데요, 그 다음에 아래와 같이 계정을 찾거나 비밀번호를 찾는데 유형별로 선택을 해서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계정을 찾기 위해서는 가입 시 아이디나, 이메일 주소 그리고 등록하신 전화번호 중에 선택을 하셔서 아래 공란에 입력을 하신 후 검색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스팀 계정을 찾기 위해서 등록한 이메일로 복구 요청을 하였습니다. 바로 복구 코드를 해당 메일로 보내주었고, 확인을 하신 후에 아래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입력 후에는 비밀번호 변경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을 하게 되는 경우 입력하신 메일로 코드가 발송이 되고, 메일에 접속을 하셔서 확인 후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 전화번호로 입력하신다면 코드가 문자로 발송이 되며 인증번호가 문자로 가게 되면,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팀 계정 찾기를 알아보았는데요, 게임은 무료라는 좋지 않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정당하게 소비해서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