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화장실 꿈해몽 결과 알아보기

by 정몬 2017. 8. 17.
반응형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은 하루에 화장실을 4번에서 8번 정도 간다고 합니다. 집에 있거나, 회사에서 근무를 하거나, 여행을 떠나도 가장 많이 찾는 곳이 화장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위에 알려드신 평균보다 훨씬 더 많이 가거나, 잠을 자는 도중에 2번이상 화장실을 간다면, 꼭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우리에게 친숙하지만 오래있고 싶지 않은 화장실은 꿈에서 가끔 나타나는데요, 꿈은 상황마다 다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화장실 꿈해몽을 찾아보시곤 합니다. 꿈에서는 재래식화장실꿈이나 더러운 화장실 꿈 등 다양한 상황이 연출이 되는데요, 화장실 꿈해봉을 하다보면, 각기 다른 뜻이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꿈해몽같은 경우 잠을 자다가 깨어나서 찾아보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화장실 꿈해몽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길몽과 흉몽이 분명하게 나눠지기 때문에 100% 맞다고 해석이 되지는 않지만 이러한 유형에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조금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우선 흉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화장실 변기에 대변이 묻어서 큰일을 보지 못하는 꿈 - 장애로 인해 하려하는 일을 이루지 못함.


2.자신의 집에서 소변을 본 꿈 - 직장이나 자신의 집안에 일이 있음.


3. 화장실에 사람이 숨는 꿈 - 숨는다는 행위는 피하거나 회피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부정이 있음.


4. 화장실 변기에 귀중품을 빠뜨린 꿈 -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보물이나 재물을 잃을 수 있음.


5. 화장실에 자신이 숨는 꿈 -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부정을 저지름.


6. 화장실에서 대변을 치우는 꿈 - 마음의 근심은 해소되나, 재물에 손실이 올 수 있음.



최근 화장실은 지저분한 곳이라는 이미지보다는 깔끔하고 마음이 안정이 되는 편한 곳이라는 이미지가 많이 생겼는데요, 이름있는 호텔에 화장실은 왠만한 집보다 잘되어 있는 곳이 많아서 가슴이 아플때가 있습니다.



흉몽을 알아보았다면 이번엔 길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100% 맞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기분은 정말 좋을 거같다는 느낌이 들고, 한번쯤 꿨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1.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  재물과 권력이 생기고 새로운 기회가 생겨서 일이 번창하게 됨.


2. 화장실에 있는 대변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 복권 등에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함.


3. 재래식화장실에 똥이 가득한 꿈 - 먼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며, 사업이 번창하는 길몽.


4. 화장실을 새로 짓는 꿈 - 재산이 증가하고 사업에도 성공하여 입신, 성공과 부귀를 누리게 됨.


5. 화장실에서 손발을 씻거나 화장을 하는 꿈 - 이루고자하는 소원을 충족, 근심과 걱정 해소, 신분 상승과 관련 됨.


6. 이곳 저곳 두리번거리다가 화장실을 찾는 꿈 -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여러 기관을 물색해야 함.


마지막으로 화장실에 빠지는 꿈을 꾼다면, 금전적으로 큰 이득이 발생을 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빠지고 난뒤 변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그 반대로 큰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꿈속에서 화장실에 빠졌다면 무슨 일이 생겨도 빠져나오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재미로 보는 화장실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운은 스스로 만들어가는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꿈해몽은 재미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