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쌍둥이낳는법 어떤 방법이 있을까?

by 정몬 2017. 8. 17.
반응형

쌍둥이를 주변에서 보거나 상상을 하면, 함께 장난을 치거나 사고를 치는 모습 그리고 함께 도와서 무언가를 하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런 모습을 본다면 누구나 쌍둥이를 낳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지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정확하진 않지만 많은 상황을 통해서 맞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쌍둥이낳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학적으로 증명이 된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 동안 많은 경험등으로 구성이 되었기 때문에 재미삼아서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1.유전

쌍둥이낳는법은 유전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대부분 쌍둥이를 낳는 집안은 어머님이나 할머니 그리고 조상분들 중에 쌍둥이를 임신했던 적이 있으면, 일반 다른 사람들보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2.쌍둥이를 출산한 경험이 있는 분

쌍둥이때문에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통계에 따르면 쌍둥이를 출산하셨던 분들이 다시 임신을 하시는 경우 일반 여성분들에 비해서 무려 4~5배정도 높다고 합니다.



3.나이가 많은 여성분

어린 여성보다 쌍둥이를 임신할 확률이 높다는 결과가 있는데요, 한 조사기관에 연구 결과 만 45세 이상의 여성분들이 늦은 나이에 임신을 하였을 경우, 그보다 어린 여성들에 비해서 17~18% 정도 높은 수치가 나왔다고 합니다. 


4.BMI 지수가 30이상

처음 듣는 생소한 용어이실 수 있을텐데요, 신장과 체중 그리고 나이를 입력한 후에 계산을 하면 나오는 지수로 수치가 30이상일 경우 쌍둥이낳는법은 아니지만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비만도 계산기를 통해서 BMI를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BMI 가 18.5이상 23이하가 정상체중으로 30의 수치는 고도비만에 근접합니다.



마지막 쌍둥이낳는법으로 참마를 섭취하는 드시는 것입니다. 참마가 쌍둥이를 낳는데 효과가 좋다는 것은 아프리카의 원주민들이 쌍둥이를 출산하는 비율이 높아서 연구를 한 결과라고 합니다. 원주민들이 쌍둥이를 낳는 확률은 무려 5배정도 높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쌍둥이낳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계획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