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cj 외식상품권, cj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by 정몬 2017. 8. 23.
반응형

영화부터 외식까지 여가생활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다양하게 있습니다.그 중에서 오늘은 cj 외식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 계열사에서 자유롭게 사용을 할 수 있는 cj상품권은 영화를 보러 cgv를 간 후에 같은 건물에 있는 상품권 사용처에서 식사를 하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j상품권 사용처는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선물로 주기도 좋은 상품권입니다. 외식상품권 cj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총 4가지 권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있습니다.



cj상품권은 가맹되어 있는 곳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최소 사용 금액이 있는데요, 10만원권, 5만원권은 사용 금액에 60% 이상, 1만원권, 5천원권은 사용 금액의 80%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cj상품권 사용처는 음식과 쇼핑, 문화생활로 구분이 된 아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음식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cgv 영화관이 있는 곳에서 한번쯤은 본 곳이 많이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이나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쇼핑이 가능하며, 게임과 음악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cj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는데요, cj외식상품권 사용처인 전국에 있는 빕스, cgv, 올리브영, 계절밥상에서 바로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전화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우편 등기로 무료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각종 행사나 기념일에 선물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cj 외식상품권, cj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선물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이 구매하시기 좋은 상품권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