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monster

연금복권 실수령액 체크하기

by 정몬 2017. 8. 24.
반응형

많은 분들이 돈에 압박감과 대박이 나고 싶고, 삶에 질을 높이고 싶어하십니다. 하지만 현실은 매일 직장에 나가서 밀린 업무를 하거나 상사에게 혼이 나서 우울한 날이 있어서 소주를 한잔을 하는 반복되는 삶이 대부분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가끔 로또를 구매를 하곤 합니다. 대부분들의 사람들이 비슷한 생각을 하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지친 일상속에 작은 행복감을 느끼기 위해 구매하는 복권과 더불어 많이 판매되는 연금복권의 실수령액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은 2011년 7월부터 시작해서 많은 양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번에 당첨금을 받는 복권과 달리 당첨금을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을 해주기 때문에 받은 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당첨확률이 일반 로또에 비해서 2.6배정도 높다고 합니다. 



확천금은 아니지만 연금복권 실수력액을 확인하시면, 좀더 나은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1등에 당첨이 될 경우 연금복권 실수령액은 당첨금의 22%의 세율 적용 후 받게 되는데요, 조금더 자세하게 연금복권 실수령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원하시는 연금복권 1등 실수령금액은 세금을 제외하고 약 390만원 정도를 받습니다. 7자리 번호가 일치해야 하고 회마다 2명씩 뽑으며 당첨금을 받는 시점부터 20년동안 매달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을 꾸준히 받게 됩니다. 2등 당첨금액은 1억원으로 수령액이 1억을 초과하기 때문에 22%의 세금을 공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등은 1천만원 4등은 100만원 순입니다.



연금복권 실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당첨금 지급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첨복권이 준비가 되어야 하고 1등,2등,3등은 신분증 필수로 지참을 하셔야 하며,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받고, 2등과 3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설레이는 상상을 하며 구매하는 연금복권의 실수령액을 알아보았는데요, 꽝이 되면 기부하고 당첨받으면 무지 좋을 것 같다는 맛에 매주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