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알아보기

by 정몬 2017. 8. 26.
반응형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사용하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시장이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카페 중고나라에서 엄청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중고나라는 화개장터만큼이나 없는 물건들이 하루에서 수만개가 올라오고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간에 거래로 이루어지기때문에 크고작은 사건이 많이 발생을 하는데요,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는 사기꾼들이 많이 생기고 피해를 보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공지를 통해서 사기 수법을 공유하고 예방법을 알려주지만,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 전,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 후에 진행을 하시는게 좋은데요, 사기꾼 검색 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바로 검색이 되기때문에 한번 검색을 하시고 구매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기꾼들은 구매자 마음을 초초하게 만드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건 구매시 여유롭게 구매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은 더치트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중고나라 외에도 물건이 거래가 되는 카페에는 베너형식으로 상대방의 번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검색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위에 검색창에 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 10초간단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계좌 유효성 확인, 자기앞 수표확인, 관할 경찰서 찾기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 10초간단 확인뿐만 아니라 피해를 입었을 경우 자신과 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며 피해사례를 등록해서 공유를 할 수가 있습니다. 중간 판매자가 없는 직거래, 게임, 비매너, 대포폰 등 상세하게 피해를 등록할 수 있기때문에 혹시라도 사기를 당하셨다면 꼭 등록을 해서 2~3차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을 하는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개인과 기업이 아닌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인 만큼 서로간의 신뢰가 정말 중요한데요, 사기관련 내용이 많이 나와서 속상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