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onster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정몬 2017. 9. 3.
반응형

과거 니콘과 함께전문가용 카메라로 전 세계에서인기가 많았던 캐논이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카메라만 판매하는 업체로 만 생각을 하고 있었 브랜드인데요, 카메라 외에도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는 사무용품이 캐논의 제품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프린터를 비롯해서 3D프린터, 전자사전, 계산기 그리고 미니 PC 등 사무적으로 활용이 되는 제품을 많이 생산을 하고 캐논 프린터를 개인이나 회사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인터넷을 통해서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쉽고 간편하게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나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하기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 가지의 방법을 통해서 캐논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서 설치가 가능하고, 제품군과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제품명을 잘 모르는 경우 제품명을 자동으로 검색해주는 방법으로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PC와 연결되어 있는 캐논 제품 자동 검색을 위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며,1~2분 정도 소요가 되며 설치 후에 검색을 해준다고 합니다.




지원해주는 제품군은 제한적이며, 복합기와 프린터 그리고 스캐너 세 가지로 자동 설치를 위한 조건을 확인 후 자동 검색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하는 마지막 방법으로는 자신이 알고 있는 제품명을 바로 입력한 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세가지의 방법 중에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예시에 있는 제품 번호처럼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제품 앞부분에 적혀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으면 이제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쉽게 다운 가능한 환경이 구축이 되어 있는데요, 캐논 프린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사이트와 제품명을 미리 알아두어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