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여행을 즐기며 돈버는 직업 BEST

by 정몬 2018. 1. 18.
반응형

평범한 일상생활을 하면서,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매일매일 흔하게 지나가는 일상 속에 모습이 아닌 새로운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년에 한번 또는 두번이상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여행에는 크고작은 경비가 지출이 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걱정이 안될 수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간단하게 직업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만약 직업을 선택하시게 된다면 돈을 벌면서 여행을 할 수 있는 삶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며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화물차, 트럭 운전사

가끔 업무차 차를 타고 이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이동하는 거리는 평온해보이고, 답답하게 사무실에 있을때보다 마음이 더 편해지곤 합니다. 트럭을 운전하시는 분들은 항상 같은 길을 혼자 다니면서 고독을 느끼는 직업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행을 좋아하고 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직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전국을 누빌 수 있으며, 일정에 문제가 없다면 해당 지역을 여행할 기회도 생기기 때문입니다.



2.승무원

해외 여행을 가장 많이하는 직업 중에 하나로 생각하는 승무원입니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받으면서 해외여행을 다닐 수 있는 좋은 직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항상 시차적응을 해야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수출입 업무

해외 수출입 업무를 보신다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많으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직접 사업을 하시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나라라도 떠나실거라 생각을 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으신분들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직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사진작가

이 직업은 초기 자금과 자신만의 독특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시작을 해야하지만, 여행을 즐기면서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직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또한 여행간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가 있으며, 자신의 작품들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함께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5.블로거

최근 해외를 다니면서 글을 쓰며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디지털 유목민이라는 신조어인 디지털노마드라 불리는 직업인데요, 사진작가와 차이가 있다면,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글을 작성을 하는 것입니다. 이또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신의 글을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돈벌며 여행을 다니는 직업 다섯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직업들은 특별하게 뛰어나거나 많은 수익을 내는 직업에 속하지는 않지만, 일과 취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직업 중에서는 상위에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