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린카 이용방법 확인하기

by 정몬 2013. 12. 21.
반응형

예전에는 차를 잠시 이용을 하시려면 지인이나 집에 차를 보험을 등록하고 나서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카 쉐어링 서비스가 많아지고 대중화가 되면서 차를 어렵지 않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카쉐어링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회원가입 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그린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린카는 카쉐어링 브랜드 중에 한 곳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며, 10분 단위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잠시 동안 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에게 그린카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앱을 다운받으시면, 쉽고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고, 차별화 된 혜택을 누리실 수가 있으며, 항상 깔끔하고 깨끗한 차를 이용을 하실 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앱을 다운을 받으신 후에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을 하시면 바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예약은 기본이며, 시간 설정을 통해서 대여와 반납시간까지 설정을 하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예약을 후 해당 그린존에 가서 차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그린존에서 린카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른 쉐어링 업체와 다르게 먼저 알아보고 차량이 스스로 열리고 닫힌다고 합니다.


그린카 이용방법 중에 하나인 반납 기능은 대여한 그린존이 아닌 다른 그린존에서도 가능한데요, 예약을 하실 때 편도 서비스만 이용을 하신다면, 간단하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쿠폰이나 포인트, 엘 포인트를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린카 이용요금은 차량에 등급과 시간대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연회비는 무료이며, 회원카드는 티머니 카드나 회원카드를 선택해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신규로 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주며, 사용 요금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필요할 때 차를 구매를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곤 했는데요, 단기간 여행을 위해서 차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를 구매하지 않아도 카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해서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