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5 모드 사이트 확인하기

by 정몬 2017. 9. 13.
반응형

PC 게임 시리즈 중에 높은 자유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그랜드 테프트 오토라는 게임인데요, 흔히들 GTA라 부르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미션이 존재하는 게임이지만, 높은 자유도 속에서 자유롭게 커스텀이 된다는 점이 많은 분들에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쉽게 말씀을 드리면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의 유즈맵 등으로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단순하게 gta5 미션모드만 즐기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거라 생각은 하지만,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을 위해서 gta5 모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ta5 모드 사이트는 다양하지만, 3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처음 알려드릴 gta5 모드 사이트는 바로 GTAscripting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정말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고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실제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줘서 미리 보실 수가 있으며,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도 잘되어있습니다. 영어가 조금 약하신 분들은 웹브라우져 크롬을 이용해서 자동 번역을 사용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gtaxscripting.blogspot.kr/



gta5 모드 사이트 두번째는 5MODS 라는 곳입니다.  두번째로 알려드리는 이 사이트는 한국어가 지원이 되는 곳으로 GTA가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지 실감하게 해주는 부분이 느껴지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최다 다운, 신규 모드 등 정리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https://ko.gta5-mods.com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gta5 모드 사이트는  GTAinside 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을 보시면 이전 시리즈까지 모두 한번에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오래된 자료도 찾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GTA5 가 아닌 다른 시리즈에 색다른 모드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많이 찾아오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워낙 자료가 많아서 원하시는게 쉽게 나오지 않으실 수도 있을텐데요, 매니아시라면 한번쯤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ww.gtainside.com/



지금까지 gta5 모드 사이트를 알려드렸는데요, 평범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색다른 재미를 원하시는 분들은 알려드린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자신만에 색을 입혀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