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onster

고프로 히어로5 블랙 구매후기

by 정몬 2016. 12. 29.
반응형

캠팩토리에서 고프로 히어로5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곳을 다니면서 동영상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카메라와 캠코더를 찾고 있던 찰나, 지인의 소개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손떨림 방지 기능과 무려 4k 동영상을 64기가 메모리 기준으로 4시간 정도 촬영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구매 후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때문에 성능이 좋을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메모리 카드가 아직 오지 않아서 확인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과 악세사리 몇가지 구매를 하였습니다. 캠팩토리에 신규 가입하시면 1회 구매 가격 3%할인 쿠폰을 제공해줘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고프로 히어로5 블랙과 악세사리입니다.  마운트, 베터리 1개 추가, 베터리 충전대,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캠팩토리에는 정품 제품과 호환제품을 판매하는데요, 판매하시는 사장님께 실시간 톡으로 여쭤보니, 로고의 차이일뿐 품질의 차이는 없다고 하셨습니다.



캠팩토리를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실시간으로 톡을 보내면 바로 답변을 해주셨다는 것입니다. 저는 전자제품을 살때 조금 신중하고 궁금한게 많아서 말도 안되는 질문을 많이 했는데요, 정성스럽게 답변을 해주셔서 구매를 하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활을 했습니다.



구매 직후 케이스에 모든 제품을 담은 사진입니다. 고프로 히어로5 블랙이 너무나 작기 때문에 보관을 신경써야 한다는 생각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래는 순서대로 정리를 하는 장면을 모아봤는데요, 아직 살 악세사리가 많은데.. 기본 구성품으로 이미 꽉차버린 상태가 되었습니다.





구매후기 겸 제가 구매한 사이트 간단하게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 계속 언급한 캠팩토리로 사장님이 실제 포장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줍니다. 드론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드론을 사용하려면 조금 복잡하다고 하는데, 다음에 사장님께 물어볼 예정입니다.^^



고프로 히어로5 블랙 국내 최저가를 자부하고, 악세사리랑 함께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3%의 쿠폰까지 함께 이용을 하시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지금 구매하시면 고프로 모자도 함께 주는데요, 머리창을 구부려서 사용해봐야겠네요.



이상 고프로 히어로5 블랙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일절의 원고료 없이 사은품 받으려고 후기 남기는 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