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onster

독특한 디자인으로 알려진 휴대전화 10선

by 정몬 2017. 1. 5.
반응형

최근 휴대전화는 얇고 큰 화면 그리고 오래가는 베터리와 성능 등으로 매년 다양한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스펙과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은 혁신적인 휴대폰을매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도는 다양하게 이루어졌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독특한 휴대전화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디자인이 흥행과는 별개라는 점 참고하시며 보시기 바랍니다.


10. Motorola V70 (2002)

15년전 360도 회전하는 폰이 등장했습니다. 모토롤라에서 그 당시 400달러에 출시한 폰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평가를 했지만, 인기는 오래 가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독특한 휴대전화로는 그 명성이 오래갈 것같습니다.




9. Nokia 7600 (2003)

독특한 모양의 노키아 7600은 패션시장으로 겨냥해서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눈물모양으로 만들어진 휴대폰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불편한 키사용으로 인해서 그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8. Nokia N-Gage (2003)

노키아에서는 게임 전용 휴대전화를 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기에 불편한 키패드의 위치와 전화로 사용하기 불편한 키패드의 위치로 인해서 가장 이상하게 설계된 그리고 실패한 휴대전화가 되었습니다.




7. Samsung Serene (2005)

Bang & Olufsen와 삼성이 합작해서 만든 휴대전화로 원형 키보드가 특징입니다. 사용하기에 절대 편한 휴대전화는 아니지만 1270달러짜리 휴대전화인 것은 분명합니다. 




6. Nokia 7280 (2004)

노키아에서 마지막으로 만들었던 독특한 디자인의 휴대전화 있습니다. Nokia 7600과 같은 라인으로 검은색 바디에 흰색과 빨간색으로 스타일링을 하였으며, 화면이 꺼지면 거울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5. BlackBerry Passport (2014)

여권과 동일한 크기를 하고 있는 블랙베리패스포드가 독특한 디자인 5위에 링크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휴대전화 중에 유일하게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으로 블랙베리 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4. Samsung Juke (2007)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나온 휴대폰입니다. 다양한 음악 파일 지원과 당시 많은 음악을 넣을 수 있던 2GB의 저장공간으로 음악애호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폰을 회전시켜야 보이는 키패드 등의 디자인 쪽에서는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3. Monohm Runcible (2015)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원형 시계와 유사한 디자인을 한 스마트폰입니다. 전면에는 디스플레이가 있고 뒤쪽에는 카메라가 있어 스마트폰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독특한 휴대전화 중에 하나입니다.




2. Haier P7 Pen Phone (2004)

중요한 일정을 종이에 적어야 하는데 못적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휴대전화입니다. 펜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휴대전화로 전체적인 모양은 펜과 비슷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당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가장 특이한 전화기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1. The Golden Buddha Phone (2009)

중국에서 만들어진 가장 비싼 휴대폰입니다. 1,750달러짜리 휴대전화로 24K금으로 둘러쌓여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휴대전화 중에 가장 쓸모없고, 독특한 전화기라고 합니다. 




다른 분야와 다르게 독특하면 실패하는 이상한 공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휘어지는 디스플레이의 상용화와 함께 또 다른 독특한 휴대전화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