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비행기 창가쪽에 꼭 타야하는 이유!

by 정몬 2017. 7. 7.
반응형

비행기를 이용해서 해외 여행을 가시거나 국내외 출장을 가시는 분들은 좌석을 선택하실때 위치를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계십니까? 만약 자리 선택을 하실 기회가 있으면 창가쪽에 앉으시라고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창가쪽에 앉았을 때와 통로쪽에 앉을 경우 그 차이는 어마어마하게 느껴지는데요, 왜 창가쪽에 앉아야 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이 글을 읽게 되신다면, 여자친구나 부인에게 창가를 양보하지 않으실 수도 있게됩니다.






1. 높은 상공에서 보는 해돋이는 그 어느 곳에서 보는 것보다 아름답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흔하게 볼 수 있는 모습이 아닐겁니다.




2. 해돋이가 멋있는 만큼 일몰도 아름답습니다.

하늘 위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은 해돋이만큼 일몰도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3. 날씨가 좋다면 먼 거리에 있는 비구름과 비바람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매일 태풍과 비를 피해서 다니셨다면, 놀라운 자연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4. 스카이라인을 보실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시아권이 아닌 미주로 여행을 가신다면 위에 광경을 보실 수 있으시다면, 여러분은 정말 선택받으신 분일겁니다.






5. 킬리만자로 끝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감탄사가 나오는데, 만약 실제로 보신다면? 아무말도 못하시게 될겁니다.




6. 아니면 화산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화산활동이 진행이 되었던 화산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 광경 또한 공중에서만 볼 수가 있죠.




7. 마지막으로 이륙시 보이는 도시의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볼 수 있는 확률이 가장 높으면서 가장 인상 깊게 남는 장면입니다. 바로 이륙하는 도시의 모습인데요, 여행의 아쉬움을 남기고 가기엔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 비행기 창가쪽에 타야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이유 외에 화장실이 멀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의자와 창문 사이 틈을 이용해서 잠을 좀 더 편하게 잘수 있으며, 통로로 계속 이동하는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공유는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