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아고다 할인코드 적용 여행가는 방법

by 정몬 2017. 3. 7.
반응형

해외여행은 더이상 돈이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저가 항공사가 늘어나고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양한 여행 정보와 여행사를 접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큰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비행기 티켓부터 숙소 및 여행코스까지 직접 결제하고 기획하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좋은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호텔 예약 어플을 이용을 하시는데요, 오늘은 아고다 사이트를 이용해서 호텔을 예약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며, 아고다 할인코드로 한번 확인해볼까 합니다. 아래는 아고다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해외 사이트 대부분이 이런 형태로 간결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고다 할인코드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드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고 있으며, 할인의 차이점은 특가 상품을 이용하는냐, 이용하지 않냐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소 1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고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메뉴에서 여행가고 싶은 지역과 체크인, 체크아웃 그리고 숙박인원을 설정한 후에 요금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특가 상품 클릭 후 필터를 설정하시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아고다 할인코드가 적용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사용하시기는 어렵고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제적인 사이트다보니, 회원가입은 정말 간단하게 하실 수가 있는데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시고 계신 분들이라면 클릭 몇번에 바로 회원이 되실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나시면 세계 각국의 호텔을 아고다 할인코드가 적용된 특가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고다 할인코드를 알아보았는데요, 별도의 코드 등록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해서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우선 회원가입 후에 사용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