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음성변조 용 프로그램 morph vox pro

by 정몬 2017. 7. 31.
반응형

오버워치는 실시간으로 팀원간의 호흡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여러 FPS 게임들도 마찬가지로 작전이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게임중에 하나로, 과거 채팅으로만 하던 커뮤니케이션을 이제는 음성을 이용해서 마치 옆에서 함께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플레이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음성만 나오는 것으로 지루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버워치음성변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 후 게임을 즐겁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사용 방법을 몰라서 오버워치음성변조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morph vox pro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morph vox pro는 오버워치를 위해 나온 프로그램은 아닌데요,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다운로드 창으로 이동하시면 아래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morph vox 버젼과 morph vox pro 두가지로 구분이 되며, 무료와 유료로 구분이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버워지음성변조 용도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무료 버젼 기능이 좋으며, morph vox pro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오버워치음성변조 용 프로그램 morph vox pro은 윈도우와 맥 환경 모두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용하시면서 느끼시겠지만 morph vox pro 여자목소리로 변경 후 여자인척 하는 재미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버워치음성변조 용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찾고 계실텐데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morph vox pro 를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