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플레이하기

by 정몬 2017. 7. 31.
반응형

안드로이드 게임 중에 극악의 난이도로 많은 사람에 사랑을 받는 게임있습니다. 난이도는 어렵지만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하실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도로이드에서는 유로 구매를 통해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지오메트리대쉬라는 게임인데요, 점프 버튼하나만 가지고 앞으로 나가는 블럭을 타이밍에 맞쳐서 점프를 하는 초 간단 플레이 게임입니다. 하지만 HP가 없고 장애물을 건드리면 바로 죽으며 이동하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엄청난 연습량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중간 세이브도 없기때문에 죽으면 바로 처음부터 해야하는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정말 극악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데요, 지오메트리대쉬를 pc에서 즐길 수 있는 pc버전으로 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은 플레시게임으로 즐기실 수가 있으며, 무료 플레이로 무제한 즐기실 수가 있는데요, pc버전도 마찬가지로 극악에 난이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내를 가지고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조작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플레시 게임을 시작하시면 스페이스바를 가지고만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타이밍이 아니면 무조건 게임이 끝나게 판정이 되어 있어서 저도 게임 초반 10초를 넘기기 위해서 수없이 죽었습니다.



유료로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할 수 있는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을 알려드렸는데요. 고생끝에 클리어하는 짜릿한 순간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