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onster

isp 설치 오류 해결 간단하게 알아보자

by 정몬 2017. 9. 13.
반응형

컴퓨터를 이용을 하시다가 isp 설치 오류가 발생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온라인 결제를 많이 하시는 분들 중에 자기 컴퓨터가 아닌 다른 사람이나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를 이용하실 경우 종종 발생하는 오류로 결제 도중에 짜증이 나시는 경우가 대부분일거라 생각을 합니다.




최근 결제 방식이 다양해지면서 isp 설치 오류를 접하시는 분들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액티브엑스를 이용해야만 결제가 가능한 사이트가 많기때문에 오류에 늪에서 피하실 수 없으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볼 isp 설치 오류 해결하는 방법은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게 해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현재 설치된 ISP 프로그램을 먼저 제거하셔야 하는데요,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한 후 설치된 ISP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isp 설치 오류 해결을 위해서 설치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했는데요, 사이트 가운데 있는 IPS/페이북 수동설치를 클릭을 하고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술지원 페이지도 이동을 하시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IPS/페이북 수동설치 파일은 모든 브라우저용으로 통합이 되어 나와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은 하나만 있으니, 따로 찾아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만 했다고, isp 설치 오류 해결이 된 것은 아닙니다. 결제 테스트를 통해서 실제 카드와 공인인증서를 이용해서 모의 결제를 진행을 하시고 난 후에 문제가 없을 경우 다른 사이트에서도 문제없이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액을 테스트 하는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나 ARS 통화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천원정도 테스트를 하시기 바라며, 실제 금액이 결제가 되는게 아니니 환불 언제 되냐는 등의 문의는 안하셔도 될 것입니다.



isp 설치 오류 해결이 그래도 되지 않으시거나,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자주하는 질문에서 원하시는 문제에 해결 답안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isp 설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아직까지 액티브엑스가 결제에 주가 되기때문에 오류를 피하실 수가 없을텐데요, 간단하게 위에 방법을 이용을 하신 후에 다양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