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monster

한화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기

by 정몬 2016. 4. 15.
반응형

오늘은 햇살론취급은행 한화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8년 11월 한화그룹에 편입되면서 대규모 증자를 통해 재무건전성을 제고한 우량 저축은행으로 대부업등에서 20~30%대 고금리의 상품 이용 및 카드회사의 연 20%이상 금리의 상품이용을 하시는 분들에게 연 7~8% 대로 환화저축은행의 햇살론으로 대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한화저축은행 햇살론은 누구나 쉽게 무보증, 무담보로 상품을 이용할 수있는 정부 정책으로 직장인햇살론자격조건이 된다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집안 가계에 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한화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저금리로 제공해주는 정부 정책 서민전용 대출 상품으로 캐피턀이나 카드론 대부업체의 고금리 상품을 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합니다.




한화저축은행 직장인햇살론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근로중으로 소득 증명이 가능한자. 연간 근로소득이 4천만원 이하인 자. 개인신용등급이 6등급 ~ 10등급에 해당하는자. 대환한도 3천만원 이내 생계자금 1천만원 포함. 상품 이용 금리 8.64 ~ 9.04 % 매월 상한금리 변동. 생계자금 변동금리, 대환자금 고정금리 등으로 자격조건이 부합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자영업자자격조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장 또는 거주지 서울, 경기지역으로 3개월 이상 영업중인 자영업자 또는 프리랜서.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또는 연간사업소득액 3,000만원 이하인 자. 운영자금 최대 2천만원 한도, 대환자금 현재 사용중인 고금리 채무 잔액. 상품 이용 금리 연 7.66 ~ 8.06 매월 상한금리 변동.



지금까지 한화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기를 하였는데요, 각 조건에 유의사항은 필수로 확인해보시고, 여러군대 비교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