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by 정몬 2015. 12. 17.
반응형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가 대규모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앤트맨을 비롯한 캐릭터 4종의 6성 스킬 추가 등에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신규로 추가된 캐릭터가 있습니다.




'강한 힘에는 언제나 강한 책임감이 따른다'라는 명언으로 유명한 스파이더맨이 얼티밋 세계관에서 죽은 후 등장을 한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입니다.

 

 

마일즈 모랄레스는 피터 파커가 사망한 뒤 새로 스파이더맨이 된 흑인 소년입니다.

피터의 피를 가지고 실험을 하던 오스코프의 연구소를 턴 마일스의 삼촌 프라울러가 자신의 가방에 유전자 조작이 된 거미가 붙은 것을 모르고 집에 온 상태에서 그 거미가 마일즈를 물어서 스파이더맨이 되었습니다. 첫 등장은 얼티밋 폴아웃 #4로 초등학생 때 피터가 죽기 전에 등장하였습니다.







퓨처 파이터에 등장한 마일즈 모랄레스는 신장 157.5cm에 57kg의 체중을 가지고 등장을 하게 됩니다.

피터 파커는 삼촌의 죽음으로 인해 교훈을 얻었지만, 마일스 모랄레스는 자신과 같은 힘을 가진 피터 파커가 죽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일스 모랄레스는 기존의 스파이더맨과 다른 점은 나이가 어리고, 똑같은 능력을 지니고 있나 추가로 독침과 전기 쇼크, 스텔스 기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스킬은 기존 스파이더맨과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지금 접속 이벤트로 생체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어서 신규 유저도 꾸준히 접속을 하면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스파이더맨과 즐거운 퓨처 파이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