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 실행

by 정몬 2017. 9. 13.
반응형

세상에는 정말 많은 게임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을 전부 즐기기에는 시간이 너무나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쉽지 않고, 짧은 시간 할 것 없을때 간혹 플레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롤링스카이라는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PC 에서 많은 분들이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찾아서 하시는데요, 조작 방법이 쉽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시는 거라 생각을 합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에 있는 방향키 상,하,좌,우 만을 이용해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는데요, 타이밍에 맞춰서 점프를 해서 땅으로 떨어지지 않고 오랜 시간동안 버티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로딩이 끝나면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클릭하신 후에 바로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종료 후에는 전 세계에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즐기시는 분들과 점수 경쟁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1위의 점수를 보시면 상당히 오랜기간동안 연습을 하고 플레이를 했던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플레쉬 게임이지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쉽지 않은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실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시간이 정말 애매하게 남으신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면 좋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