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짐싸는 방법

by 정몬 2018. 1. 19.
반응형

여행을 하면서 캐리어에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의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짐을 싸는 방법에 고민을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더운 지방으로 가는게 아니라면 양말부터 속옷까지 겨울용으로 준비를 할 것이고, 예비용 외투도 준비를 하시기 때문입니다.



겨울철 여행은 불편한점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겨울 여행 짐을 유용하게 싸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공간 활용

캐리어의 크기는 한정적이고 담을 옷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정말 공간이 생기지 않는다면 예비용 신발 또는 여성분들 롱부츠 안에 속옷과 양말을 넣으시길 바랍니다.


2.체계적인 수납

겨울 여행은 여름보다 더 많은 짐이 필요합니다.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이럴경우 짐을 싸기전에 리스트를 우선 작성을 한 뒤에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함께 떠나지 못한 짐이 주인을 기다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3.필수 아이템

겨울철 여행에서 빠지면 안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체온을 유지해주는 내복, 두번째는 나의 입술을 보호해주는 립글로즈, 마지막으로 나의 몸에 수분을 유지해주는 바디로션입니다. 당신의 몸을 지켜줄 것입니다.


4.옷 넣는 순서

여름에는 옷이 얇기때문에 짐을 싸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순서를 정하고 넣으셔야 하는데요, 우선 최하단에는 당신을 지켜울 필수 아이템과 속옷을 넣으시고 그 위에는 바지와 셔츠를 올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켓을 넣으시기 바랍니다.




5.공항패션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겨울철 공항패션이 중요합니다. 따뜻한 지방이 아닌 추운 곳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몸에 최대한 부피가 큰 옷을 입고 가시기 바랍니다. 몸에 걸치신다면 캐리어 속은 더 여유가 있을 것입니다.


6.큰 가방

짐싸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름 여행때 사용했던 가방보다 큰 가방을 준비하십시요, 이동간에 무겁긴 하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의류들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간단하게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짐싸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겨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