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monster

최신상영작 셜록 평점으로 미리보기

by 정몬 2016. 1. 2.
반응형

2016년 새해가 밝아 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극장가는 지금 치열한 순위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 마지막 블랙버스터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점점 순위권에서 밀려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월 2일에 개봉한 셜록 : 유령신부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관심이 많은 영화입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렸듯 셜록은 영국 드라마 셜록 시리즈의 극장 스페셜 에피소드입니다.

기존에 개봉하였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에 셜록 홈즈 : 그림자 게임과는 무관한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셜록 홈즈 3가 나오기만을 기대하고 있는데 드라마 파워에 극장판까지 나오고,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현재 극장가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셜록:유령 신부를 실 관람객의 평점으로 미리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저도 극장 가서 볼 예정입니다.




실관람객


>좀더 해결과정이 설명되면좋겠지만 영화특성상 그리하기도힘들었을꺼같아서 이해를하려합니다 그런데 후속작을그다지 보고싶다는생각은들지않네요.

 조조로봐서 돈아깝다는생각은안하지만 셜록을 다시보고싶다는생각은전혀들지않아요 하지만 시리즈팬들에게는 재미있을법한영호같습니다.


>사실 엄청나게 기대를하고봐서 그런지 그렇게 막 재밌고 그러진않았지만 셜록만의 그 잔잔한 분위기와 웅장한 오프닝곡 오랜만에느껴서너무좋았습니다.

  오늘 재수학원들어가는데 올해 마지막영화가 셜록이라 좋네요 셜록빠들은 당연히 봐야하는 작품 ㅜㅜ베네딕트 사랑해요.


>셜록드라마 팬들은 보고나서 함성이 나오겠지만 셜록드라마 시즌 1,2,3하고 원조 코난도일작품배경을 모르는사람은 보고나서

  답답할듯 나로써는 지금까지의 모든 떡밥들도 거의 풀리고 익숙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행복했다ㅠㅠ


>기대하고 봤던 셜록은 드라마를 안본 나에겐 개연성과 이해도 없이 휙휙 지나가는 시간대의 변화와 갑자기 툭튀어나온 악역과 약에 취한 컴버비치까지.. 

  그저 완벽한 셜록빠의, 셜록빠에 의한 셜록빠를 위한 팬서비스 속편일 뿐이었다. 앞뒤 보너스는 사족일뿐.


>이영화가 만들어진 이유가 tv로 방영되엇던 시리즈를 빅토리아시대 때로 재해석 한것이기에 당연히 셜록의 시리즈를 보고와야 더 재미잇게 즐기수있다.

  베네딕트셜록을 스크린으로 보고싶었던 1인으로써 아주 만족햇던영화임.





아!! 평점을 살펴본 결과 제가 좋아하는 셜록이 아니라 티브이에서 방영된 셜록의 성격이 강하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집에 책도 있는데.. 평점이 낮은 이유는 드라마를 보지 않는 셜록 홈즈를 사랑하는 관람객들이 봤다는 점과 


방영되었던 드라마 시리즈와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한 것 같습니다.


홈즈를 좋아하셔서 영화를 보시려는 분들은 실 관람객들의 평점 등을 확인해보고 


가서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영화 보는데 도움이 되신다면 이 글을 추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