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받기

by 정몬 2017. 6. 25.
반응형

최신 영화나 예능을 다운받으시고 재미있게 감상을 하려는 분들중, 혹시 곰플레이어 소리가 안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시청을 못하신 경우가 있으신가요? 저도 가끔 그래서 난감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스타코덱을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동영상, 음악 재생등에 필요한 코덱을 간편하게 설치하기 위한 통합 코덱 설치 프로그램으로 쉽고 간단하게 설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통합코덱 다운로드를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검색을 하셔서 다운로드 후에 무료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면서 오디오 환경 설정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오디오 출력을 해주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최초 설치를 하실 경우에는 변경하지 않음으로 설치를 해주시고,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서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게 알려드리는 것으로 다운로드 후 파일을 실행하시면 아래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별도의 설정없이 다음만 계속 클릭을 하시면 최신버전 받기를 완료하시게 됩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미리미리 다운로드를 하시면 영화나 드라마를 보시는데 갑자기 뜨는 오류로 인한 짜증없이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