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IObit Driver Booster 컴퓨터 멈춤현상 해결

by 정몬 2017. 6. 25.
반응형

컴퓨터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아무런 이유없이 컴퓨터가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작업을 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멈추면 정말 짜증이 나고 기운이 쭉 빠지실텐데요,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컴퓨터 멈춤현상 원인 중에 하나가 컴퓨터 부품들의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그렇다고도 합니다. 











매번 컴퓨터의 상태를 체크하기엔 어렵고, 일일이 드라이버 사이트에 가서 업데이트를 하기 정말 번거로운데요, 컴퓨터 멈춤 현상을 IObit Driver Booster를 통해서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 멈춤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 위에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Driver Booster을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프리버젼과 유료버전이 있는데, 무료버전을 사용해도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클릭을 한 후에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한 후에 드라이버의 모든 버젼을 업데이트 한 화면입니다. 저도 자주 컴퓨터 멈춤현상이 발생해서 Driver Booster를 다운 받아서 실행을 하였고, 실행결과 10개의 드라이브를 설치하고 그 외에 드라이브는 최신의 상태로 두었습니다. Driver Booster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IObit 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컴퓨터 본체의 설치된 부품들의 최신드라이버를 한번에 설치해주는 Driver Booster로 컴퓨터 멈춤현상을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