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monster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정몬 2017. 8. 14.
반응형

최근 공중파 개그프로그램이 한개가 폐지가 되면서 공개 개그프로그램에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개콘을 제외하면 공중파에서는 더이상 볼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케이블에서 오랜시간동안 사라받는 개그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tvN에서 방영하는 코미디빅리그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매회 본 방송을 사수하면서 한번쯤은 직접 현장에 가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들고는 했는데요, 코미디빅리그를 직접 보고 싶어서 방청신청을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해보았는데 방청신청하는 방식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어렵지 않게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코미디빅리그방청신청하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사이트 상단에 방청 신청라는 메뉴가 보이실 것입니다. 이곳을 클릭 후 이동을 하시면되는데요, 방청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이기 때문에 회원이 아니시라면 가입을 먼저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청신청하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매주 2주 단위로 녹화 일정을 공지해줍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녹화를 시작을 하며, 당첨 안내는 해당 녹화하는 날 기준으로 전주 금요일에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방청 장소는 CJ E&M 센터 2층으로 입장시간은 저녁 6시이며 녹화가 종료되는 시간은 저녁 10시이며 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하는 방법은 자신의 연령대와 성별, 사는 지역 그리고 신청 사연을 정성스럽게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떤 사연에 접수가 되는지는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서 잘모르겠지만, 재미있게 작성하거나 진지하게 작성을 하신 후에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어릴적 TV에 출연하는게 꿈이였지만, 이제는 방청객이 되는게 꿈이되었는데요, 모두 코미디빅리그방청신청에 도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