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욕지도 배시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기

by 정몬 2017. 7. 31.
반응형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섬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우리가 잘 알지는 못하지만, 해외에 유명한 명소보다도 자연경관이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배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갈 수 있는 곳은 제한적이기 때문에 그런부분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해양웰빙휴양섬이라 불리우며, 통영에서 남쪽으로 한시간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섬이 있습니다. 바로 욕지도인데요, 섬내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어서 해마다 방문객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욕지도는 통영여객선터미널을 지나 우도와 연화도를 거친 후에 가실 수가 있습니다.




섬 한가운데 큰 항구가 있어서 남쪽 망망대해에서 불어오는 험한파도를 막아주는 천혜의 요새로, 욕지도 산 중턱에서 항구를 보면, 섬이라는 생각보다는 한가로운 읍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볼거리 많은 욕지도 배시간은 하루 5회만 운임을 한다고 합니다. 욕지도 배시간을 보면 오전 2번 오후 3번, 그리고 1회차와 3회차 그리고 5회차는 우도를 거쳐서 지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욕지도 배시간을 확인했으면, 운임요금도 간단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대인과 경로, 중/고, 소아로 구분이 되며 주중과 주말 그리고 편도와 왕복의 요금이 차이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말 왕복 기준으로 대인 23,600원, 청소년 18,800원, 소아 11,200원, 경로 18,800원이며,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더 많은 운임요금이 들어가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욕지도 배시간과 운임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는 여행을 가기 전에 그날 기상상황을 확인을 하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