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monster

대전역 주차요금 알아보기

by 정몬 2017. 7. 31.
반응형

ktx가 서울에서 부산까지 개통이 되고 난 후에 우리나라 생활권은 3시간 이내로 짧아지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물류 이동이나 업무로 인한 출장을 다닐 경우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신속하게 처리를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역중에는 대전역이 있습니다. 당일 업무가 늘어나면서 차를 이용해서 역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이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전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역 주차장은 대전역을 중심으로 다섯군대에 위치해 있는데요, 3번과 4번 주차장은 대전동광장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전역 주차장은 구역마다 주차할 수 있는 면적이 다른데요, 1 주차장에는 97대를 동광장에 있는 3주차장과 4주차장에는 각 425대, 5 주차장에는 78대를 주차할 수가 있으며 2 주차장은 현재 중측공사 중이라고 하는데요, 대전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전역 주차요금은 기본 30분이며, 10분마다 추가가 되고, 1일 주차와 월 정기 주차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차장에 따라서 대전역 주차요금이 일부 차이가 있는데요, 1 주차장과 5 주차장은 기본 1,000원에 추가 당 300원, 1일 주차는 15,000원, 월 정기 주차권은 130,000원입니다.



동광장에 있는 주차장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데요, 기본 30분 요금은 1천원으로 동일하며 추가시 200원, 1일 주차권은 1만원이며 월 정리로 주차를 하시면 7만원에 주차 이용요금이 발생이 됩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오고가는 대전역에 주차요금을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주차요금을 아끼기 위해서 불법 주정차를 하시는 일은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