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monster

가장 아름다운 러시아의 여성 10

by 정몬 2016. 12. 1.
반응형

세상에는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러시아의 여성분들이 아름답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 중에 하나입니다.그래서 오늘은 가장 아름다운 러시아의 여성 10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여성분들은  스포츠, 모델, 음악인, 영화배우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안나 세메노위치 (Anna Semenowich)

그녀는 러시아 동메달리스트로 현재 배우, 모델 및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볼륨있는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우리가 말하는 베이글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9. 앤 비알리치나 ( Anne Vyalitsyna)

그녀는 러시아계 미국인 모델입니다.  2005년부터 2014년까지 약 10년동안 그녀는 Sports Illustrated Swimsuit Issue 라는 잡지에 수영복 일러스트가 실렸다고 합니다.




8. 올가 우라쇼바 (Olga Urashova)

므흣 남성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 얼굴입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 보이 잡지의 전문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많은 이목을 얻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아름다운 여성 중에 한명이라 생각을 합니다.




7. 마리아 샤라포바 (Maria Sharapova)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여성 테니스 선수로 수차례 테니스 선수 1위로 선정이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운동을 할때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 모습조차도 섹시하고 아름답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6. 마리아 키릴렌코 (Maria Kirilenko)

그녀는 성공한 테니스 선수 중에 한명으로 매우 화려한 선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6년 아디아스의 스텔라 메카트니 테니스 부분 모델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5. 소피아 루디에바

그녀는 2009년 미스 러시아로 받은 상금 $100,000를 집이 없는 동물들을 위한 자선단체에 기부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어느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내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안나 쿠르니코바 (Anna Kournikova)

척추 문제로 인해서 21세의 나이로 테니스 선수 생활을 마감한 그녀는 싱어송라이터인 엔리케이글레시아스와 함께 미국에서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름을 구글에 이미지를 검색하시면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발렌티나 젤랴예바 (Valentina Zelyaeva)

사진 속 아름다운 그녀는 성공한 모델 중에 한명입니다. 코치, 캘빈 클라인, 랄프 로렌 등과 7년의 계약을 하였으며, 그녀는 수준 높은 인쇄 광고에 등장하였습니다.




2.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Natalia Vodianova)

2012년 포브스에서 선정한 최고 수익 모델 3위에 있는 그녀는 켈빈 클라인과 7시즌 연속 계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성공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의 영감이 된다고 합니다.




1. 이리나 세이크 (Irina Shayk)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 그녀는 파란 눈과 구릿빛 피부는 가장 아름다운 러시아의 여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으시면 공유 및 공감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