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monster

높은 연봉을 받는 해외 이색 직업 베스트 10

by 정몬 2016. 12. 8.
반응형

세상에는 정말 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직업들이 계속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색적이지만 높은 연봉을 받는 직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높은 연봉을 받는 해외 이색 직업 베스트 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전문 스너굴러

성관계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침대에서 낯선 사람을 껴안아 주거나, 고객의 품에 안겨주는 직업입니다. ​스너글러 전문 직업으로 시간당 80달러, 하룻밤에 400달러정도 라고 합니다.




9. 개사료 테스터

개 사료가 출시 되기 전에 영양과 맛을 위해서 다양한 테스트를 합니다. 개사료 테스터는 포장 상태와 맛을 평가하는데요, 맛만 본 후에 먹지는 않고 바로 뱉는다고 합니다. 월 4000달러정도 번다고 합니다.




8. 워터슬라이드 테스터

워터슬라이드 테스터는 전 세계에 있는 워터파크에 가서 놀이기구를 실제로 타고, 재미와 안정성을 테스트한 뒤에 해당 

워터파크에 보고서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약 30000달러의 연봉을 받는다고 합니다.




7. 피부판독사

화장품이나 비누가 새롭게 나왔을 경우, 피부에 어떻게 작용을 하는지 식별하는 직업입니다. 피부에 작은 변화도 감지해야 하기때문에 전문직이기도 한데요, 시간당 25달러 정도 번다고 합니다.




6. 골프공 다이버

골프공 다이버는 골프장 근처에 호수나 강에 빠진 공을 수거하는 일을 합니다. 이 작업은 쉬워보이지만, 환경에 따라서 악어와 같은 위험한 요소에 노출이 되기도 하며, 한번에 많은 양의 공을 수거하기 때문에 힘도 좋아야 합니다. 매년 5000달러 ~ 1만달러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5. 대신 줄서기

한정판으로 나오는 물건을 정말 사고 싶어서 줄을 기다려본적이 있으신가요? 이색직업 중에 하나로 Line Sitters 라는 줄을 대신 서주는 직업이 있다고 합니다. 단순하게 줄을 서주는 것으로만으로 20달러정도 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는 아이폰을 구매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줄을 서서 1500달러를 받은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4. 구매 대행자

Personal Shopper라 불리우는 이 직업은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할때 결정하기 어려울 경우 대신 선택해주는 일을 합니다. 이들은 소비자의 성향을 파악하고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한다고 합니다. 자유계약으로 시간당 65달러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3. 종이타월 감별사

정말 생소한 직업 중에 하나인 종이타월 감별사입니다. 이 직업은 종이 타월이 판매가 되기전에 이상한 점이나 이상한 냄새가 나지 않는지 감별을 해주는 것인데요, 주당 1000달러의 급여를 받는다고 하며,취업하기가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2. 아이스크림 테스터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직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 테스터는 식품과학자만이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맛과 색, 냄새, 질감 등을 기초로 정확하게 판단을 한다고 하는데요, 매년 100,000 달러를 받는다고 합니다.




1. 살아있는 마네킹

활동적인 사람들에게는 정말 지루한 직업이 아닐수 없을 것입니다. 하는 일은 옷을 입고 정해진 포즈로 가만히 있는 것입니다. 실제 사람이 옷을 착용하고 있어서 마네킹보다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이 직업은 시간당 100달러를 받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높은 임금을 받는 전 세계의 이색직업을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으셨다면 많은 공유와 공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